엑셀 암호 저장하는 방법과 해제 하는 방법

    문서 관리 할 때 암호와 백업은 정말 중요한 사항입니다. 

     특히 암호 설정은 작업한 내용을 복사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고 금전적인 부분이나 개인 신상정보가 들어 있을 경우 해킹을 예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백업 만큼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암호 설정하는 부분은 번거러울 수 있지만 나중에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알아두는 것으 좋습니다. 



    1. 암호 설정 방법

    암호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작업 중에 사용하는 데이터 편집 부분에는 없고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에 들어거야 합니다. 아래 사진과 다르게 보여도 설정 경로는 똑같습니다. 

     다른이름으로 저장 - 컴퓨터 - 찾아보기 - 도구 - 일반옵션 - 암호 설정 - 저장 


    이 부분에서 열기 암호와 쓰기 암호를 설정해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암호에 대한 확인을 진행합니다. 





    2. 암호 해제 하는 방법

    암호해제 하는 방법은 설정하는 방법과 동일 합니다. 

    설정하는 방법 대로 들어간 다음 일반 옵션에 열기 암호와 입력한 쓰기 암호를 삭제한 이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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