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에 애플 최초의 외장 그래픽을!!!!!!


    맥북 프로에서  외장그래픽이 포함 된 것은 15인치 밖에 없습니다. 윈도우 노트북의 경우 13인치에서도 외장그래픽이 포함되어 출시 되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이 맥을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13인치 맥북 프로에다가 외장 그래픽을 구매해서 외부포트로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게 된 것만으로도 훌륭하게 여기니 이 또한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의 마음을 이해를 하였는지 이번에 애플에서 최초로 외장 그래픽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름 하여 Blackmagic eGpu로 이번에 발표한 블랙매직 eGPU입니다.
     출시된 목적은 점점 늘어나는 vr과 3d 게임 sw향상등으로 이러한 것들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 집니다. 

     추가적으로 사실 CPU성능보다 그래픽 성능을 중시하는 프로그램을 다루는 분들은 울며 겨자 먹기 형식으로 무조건 맥 프로로 가야 되는 상황에서 조금 더 선택이 폭이 넓어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고 가격은 699달러 입니다. 




    USB 3.1 4개, 썬더폴트3 2개, HDM 1개마지막으로 전원 플러그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픽 처리 성능은 역시 애플 답게 높은 성능 제공을 위한 고스펙의 그래픽카드가 들어가 있으며, 그래픽 카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포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