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자동저장 설정 및 해제하기

파워포인트 자동 저장 설정 및 해제 하는 방법입니다. 

ms office가 인터페이스가 점점 직관적이고 단순하게 변하고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자동저장의 기능은 사용하다보면 양날의 검 같은 기능입니다. 메모리 용량을 잡아 먹어서 노트북 메모리나 데스크탑 메모리가 작은 경우 종종 프로그램이 다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저장을 함으로써 실수로 저장을 클릭하지 않고 껐다거나 전원버튼이 나가 갑자기 컴퓨터가 꺼진 경우에도 파일을 살릴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자동저장 들어가는 방법

파워포인트에서 왼쪽상단에 있는 파일 - 옵션을 클릭합니다.


파일 - 옵션 설정에 들어가기


  



자동 저장 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

자동저장하는 방법 : 밑에 자동 복구 저장 간격에 체크박스를 클릭한 이후 시간간격 설정

해제하는 방법 : 자동 복주 정보 저장 간격 체크박스 해제 후 확인 


Power Point 자동저장은 옵션에서 저장 배네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